2018년 3월 6일 화요일

베트남 비자

By Vietnam visa  |  3월 06, 2018 No comments

어쩌면 어떤 나라로 여행하기 전에 여행에 대한 많은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이 다가오는 휴가를 고려하고 있고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모르는 경우 베트남을 방문하십시오. 베트남은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나라에는 개인으로서 여러분에게 유익 할 수있는 많은 매력적인 특징들이 있습니다.
분명히 외국에 합법적으로 거주하는 경우 사회적 지위와 상관없이 비자를 소지해야합니다. 따라서 베트남 여행을 원한다면 베트남 비자를 발급 받아야합니다. 이 비자는 또한 베트남 비자를 발급받을 단계를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유롭게 걸을 수있게하고 모험 베트남.
베트남 정부는 이제 입국 관리국 (Immigration Bureau)을 통해 베트남 비자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비자를 받기가 쉽습니다. 위에 언급 된 것들을 위해이 휴가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비자 취득을위한 전제 조건
베트남 비자를 취득하는 과정은 간단하지만 취득에 이르는 규칙이나 지침이 있습니다. 즉, 베트남에서 비자를 발급받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베트남 비자를 신청하기 전에 비자 취득 규칙 및 규정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비자 신청자 중 일부가 비자 법을 위반 한 것으로 밝혀 졌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당국은 귀하가 베트남 비자를 발급 받기위한 절차를 언제든지 이해하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비자 발급을 받으려면 유효한 여권, 여권 사진 2 장 이상 및 비자 신청비를 소지해야합니다. 비자 신청 선행 조건을 확인하거나 입증하면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자 유형
베트남에는 주로 세 종류의 비자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유형의 비자 중 하나를 얻으려면 각 유형의 비자에 베트남어 비자를 발급받는 단계에 익숙해야합니다. 이 모든 종류의 비자에는 취득을위한 지시가 있습니다. 관광 비자와 비즈니스 비자를받는 단계는 거의 같습니다. 이 둘의 유일한 차이는 응용 프로그램에 있습니다. 외교 비자를받는 것은 사업 비자 및 관광 비자에 비해 다소 편안합니다.
여행 비자를 원하면 다음 단계는 매우 간단합니다.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해당 국가의 베트남 대사관을 방문하면됩니다.
관광 비자는 항상 유효 기간이 30 일 이상, 때로는 3 개월이되지는 않습니다.
비즈니스 비자는 필요한 모든 비자 신청 기준이 충족 된 후에 부여됩니다. 비즈니스 비자를 발급 받기위한 기준 중 하나는 신청자가 스폰서를 취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폰서가없는 경우에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업 비자는 90 일을 초과하지 않고 한 번에 6 개월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외교 비자는 정부가 승인하고 승인 한 양식을 제출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교 비자를 받으려면 베트남 대사관에 연락하십시오.
이 모든 비자 유형을 얻는 단계는 항상 투명합니다. 결과적으로 어느 누구도 차별을 주장 할 수 없습니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