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6일 화요일

출장을위한 베트남 비자를 얻는 방법?

By Vietnam visa  |  3월 06, 2018 No comments

사람들이 다른 나라를 여행하기로 결정한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분명히 그러한 이유를 열거하기 란 어렵습니다. 비자는 여행이나 합법적으로 거주해야합니다. 비자없이 해외에 사는 것은 범죄입니다. 그러한 범죄는 심각한 처벌과 투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걸리지 않도록 올바른 채널을 따라야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면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계 여러 종류의 비자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여행 및 외교 비자가 포함됩니다. 베트남에는 세 종류의 비자가 있습니다. 신청자는 가장 적절한 비자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비즈니스를위한 베트남 비자는 독특합니다.

비즈니스 비자 신청
비즈니스 비자는 비즈니스 영토를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하려는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온라인 비자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베트남 대사관을 방문하여 비즈니스 비자를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자 신청은 제한된 시간 동안 대사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그러나 여유 ​​시간이 충분하더라도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정부는 대사관 업무량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 비자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비자를 신청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 근처에 있어야합니다. 일단 연결되면 다음 단계는 베트남 비자 신청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절차를 완료하면 신청서를 신중하게 작성해야합니다. 입력하는 세부 사항은 원래 여권에 표시된 것과 동일해야합니다. 별도의 언급이없는 한, 모든 필드를 채워야합니다.

완료되면 입력 한 세부 정보가 실제로 올바른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 후에 응답을 받기 전에 2 일을 기다려야합니다. 신청서가 성공적이면 비자 승인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이 편지를 인쇄해야합니다. 이 편지는 귀하가 사업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베트남 비즈니스 비자를받는 방법입니다. 비즈니스 비자를 발급받는 두 번째 방법은 베트남 대사관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양식이 제공 될 것입니다. 완료하고 제출하십시오. 이 방법의 한 가지 이점은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비자 요구 사항
베트남 비즈니스 비자의 경우 스폰서 또는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의 제안서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파트너 또는 스폰서가없는 경우에도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증거를 제시함으로써 사업 동기를 증명해야합니다. 다음 데이터가 항상 귀하에게 필요합니다 : 여권 크기 사진, 원래 여권 및 제출 수수료. 또한 생년월일과 예상 도착 일을 입력해야합니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