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3일 일요일

베트남 입국시 수령 비자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By Vietnam visa  |  9월 23, 2018 No comments

베트남 입국시 수령 비자 소개
베트남 대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하는 것 대신, 베트남 이민국은 베트남의 회사에 온라인으로 비자를 신청하고 베트남 입국시 비자 승인 레터를 수령하는 e-VISA 또는 입국시 수령 비자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제 모든 외국인 방문자들은 베트남에 도착한 후 베트남 비자를 수령하여 비자 승인 레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베트남 입국 전 베트남 대사관에서 비자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e-Visa 또는 베트남 입국시 수령 비자는 합법입니까?
네, e-Visa 또는 비자 승인 레터는 베트남 이민국 (베트남 공안부)에 의해 승인 및 통제됩니다. 비자 승인 레터는 베트남어와 영어로 적혀 있으며, 베트남 이민국의 서명과 빨간 날인이 찍혀있고, 베트남 입국시 비자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알림! 현재 베트남 입국시 수령 비자는 호치민시의 탄손누트 국제공항 | 하노이시의 노이바이 국제공항 | 다낭시의 다낭 국제 공항, 나트랑시의 캄란 국제공항으로 입국하는 여행자에게만 유효합니다. 입국시 비자 수령 장소를 확인하세요.

수수료
입국시 수령 비자의 경우 두 가지 수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 비자 승인 레터 처리 및 이메일 전송 서비스 수수료 온라인 납부

✔ 날인 수수료: 베트남 입국 공항 입국시, 단일 입국 비자 (1-3 개월) $25 US 달러, 복수 입국 비자 (1-3 개월) $50 US 달러, 6개월 비즈니스 비자 $95, 1년 비즈니스 비자의 경우 $135를 납부해야합니다.

기본 요건
1- 베트남 입국 전 여권은 반드시 6개월의 유효기간이 남아있어야 하며 반드시 비자 허가 신청에 허가된 상세정보와 일치해야합니다.

2- 복수 시민권 소지자의 경우 , 베트남 여행을 위해 사용할 여행 문서/여권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3- 외교 여권, 공식 및 서비스 여권 또는 UN 여권 소지자의 경우 , 반드시 대사관에서 여권을 신청해야 합니다.

4- 부모의 여권에 포함된 자녀 또한 입국시 비자 수령을 위해 온라인에서 비자 승인 레터를 신청해야 합니다.

5- 온라인 비자 신청 양식은 반드시 정확하게 작성되어야 합니다 . 양식의 모든 정보는 반드시 자신의 여권 자료와 일치해야합니다. 기입한 정보는 베트남 이동시 국경에서 확인될 것입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 경우, e-Visa 또는 입국시 수령 비자는 무효될 것이며 베트남 입국이 허가되지 않습니다.

6- 비자 신청자는 등록 양식에 명시된 도착 날짜 이전에 여행을 해서는 안되며 비자 승인 레터를 받지 않고 여행을 해서는 안됩니다. 이 규칙을 따르지 않는 여행자는 귀국 조치됩니다.

7- 명시된 베트남의 국제 공항 입국시, 반드시 다음의 모든 요구되는 문서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여권 / 여행 문서
✔ 비자 승인 레터 (온라인 신청)
✔ 입출국 양식 기입 및 서명 (여기에서 다운로드)
✔ 비자 날인 수수료 현금 납부: 단일 입국 비자 (1-3 개월) $25 US 달러 | 복수 입국 비자 (1-3 개월) $50 US 달러

8- 베트남과의 일방 또는 쌍방 동의에 의해 일부 국가의 국민은 비자 소지가 면제됩니다. 비자 신청을 제출하기 전 면제 국가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9- 나이지리아 여권 소지자는 E-VISA 또는 베트남 입국시 수령 비자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베트남 입국 전 비자 신청을 위해 베트남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연락해야합니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