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3일 일요일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청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By Vietnam visa  |  9월 23, 2018 No comments

– 저렴합니다: 당신의 국가의 베트남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통한 총 비자 신청 수수료와 저희의 수수료를 비교해보세요. 예를 들어, 1개월 단일 여행자 비자의 경우, 단 $8 + $25 (비자 승인 레터 발급을 위해 저희에게 지불하는 서비스 수수료 $8 + 여권에 비자 도장을 받기 위한 날인 수수료 $25)만의 비용을 내시면 됩니다.

간편합니다: 베트남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연락을 할 필요가 전혀 없으며,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이메일로 비자 승인을 받아 인쇄한 후 비행기 탑승시 제시하고 입국시 비자를 수령하면 됩니다.

– 수정이 쉽습니다: 대사관에서 비자를 발급받을 경우, 입출국 날짜를 변경할 수 없으나, 온라인으로 신청할 경우 비자상의 입출국 날짜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대사관에서 비자를 발급받을 경우, 전체 금액을 내야하지만,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베트남 입국 후 여권에 비자를 발급받을 때까지 서비스 수수료 $8만 내면 됩니다. 따라서 여행이 연기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대사관에 비즈니스 비자 발급을 신청하는 경우 추가 서류 (비자 승인 레터)를 요구하며, 저희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란, 이라크, 오만, UAE, 파키스탄, 방글라데시와 같은 일부 국가들의 국민들은 여행자 비자를 신청할 때에도 베트남 이민국의 비자 신청 레터가 필요하나,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입국시 훨씬 쉽게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빠른 연중무휴 지원: 대사관의 영사관을 통한 비장 업무는 주 중 정해진 날에만 처리되나, 입국시 수령 비자는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중무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공항의 “입국 비자 사무실” 또한 연중무휴 운영됩니다.

당신의 행복과 편안함을 위하여 저희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