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6일 목요일

베트남 비자 수수료 및 베트남 비자 수수료

By Vietnam visa  |  4월 26, 2018 No comments

비자 승인 편지 요금은 비자 신청과 도장 비용 (베트남 공항에서 현금으로 지불)으로 온라인으로 지불해야합니다.



Visa typeService feeStamp fee
Tourist visaBusiness visa
1 month single entry8 USD50 USD25 USD
1 month multiple entries8 USD50 USD50 USD
3 months single entry20 USD85 USD25 USD
3 months multiple entries32 USD115 USD50 USD
6 months multiple entriesN/A270 USD95 USD
1 year multiple entriesN/A465 USD135 USD

서비스 비용

이 서비스 수수료는 신청, 비자 유형, 신청자 수 및 처리 시간이며 영사 수수료, 정부 기관 수수료 및 제 3 자 수수료는 제외됩니다.

이것은 비자 승인 신청서를 처리하기 위해 신청자가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불해야하는 수수료입니다.

송금 수수료

우표 수수료는 베트남 국제 공항 입국 관리국 (Visa Counter)에서 신청자가 지불 한 현금 수수료입니다. 수수료는 정부 웹 사이트에 게시되며 지불에 대한 빨간색 인보이스를 받게됩니다. 우리는 신용 카드를받지 않습니다.

결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결제를 처리하는 데 영업일 기준 최대 1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현재 비자 가격표

비자 가격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자 가격 테이블은 베트남에서 수행하려는 계획과 일치하는 카테고리 및 비자 하위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비자 가격표에 정의 된 카테고리는 관광 비자 및 비즈니스 비자입니다.

도착시 비자가 발급되는 236 개 국가 및 지역에 적용되는 가격 테이블

비공개 승인 수수료

개인 승인 수수료는 10 USD / letter에 추가됩니다.
처리 시간

처리 시간

정상적인 취급 : 근무일 기준 2 ~ 3 일 내에 베트남 비자를 발급 받으십시오.

비상 사태 처리 : 근무일 기준으로 베트남 비자를 발급 받으십시오.

최고 응급 상황 처리 : 4 시간 이내에 베트남 비자를 발급 받으십시오.

** 참고 : - 근무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오전 8 시부 터 오후 10시 30 분 및 오후 13시 30 분 - 오후 15시 (GMT + 7).

광고 서비스 비용
공항 고속철도

공항에서 우리 팀이 이민을 처리 할 것입니다. Airport Fast Track은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크게 줄여줍니다. 베트남 공항의 세관을 통해 서둘러서 여권 비자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1 인당 25 달러의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스탬핑 수수료

다음은 2018 우표 요금 정보 (1 인당 가격)입니다.

- 1 개월, 3 개월 한 번 : 25usd / 사람
- 1 개월, 3 개월 복수 출품작 : 50 명 / 인
- 6 개월 다중 입력 : 95usd / person
- 1 년 다중 입장 : 135usd / person

신청자는 베트남 돈이나 미국 달러를 사용하여 우표를 공항에서 현금으로 직접 지불합니다. 비자 수수료 나 통화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