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5일 수요일

비즈니스 비자를 취득하는 단계

By Vietnam visa  |  4월 25, 2018 No comments

베트남에서 사업 목적을위한 비자를 받으려면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로부터 초청장을 받아야합니다. 지금 www.vietnamvisas.in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베트남에서 비즈니스 파트너 / 비즈니스를위한 후원이나 초대를 준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비즈니스 비자의 유효 기간은 일반적으로 3 개월입니다. 여행자는 3 개월 복수 입국 비자에 비해 3 개월 단일 입국 비자를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베트남 출입국 관리 사무소가 3 개월 동안 복수 입국 비자 발급을 제한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베트남에서이 종류의 비자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스폰서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며칠 동안 비즈니스 목적으로 베트남에 입국 할 때 차이가 없으므로 여행 비자를 대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비즈니스 비자를 발급 받기위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베트남 대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하거나 베트남에서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My Visa 귀하는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다른 기관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비자 발급을위한 필수 단계
여권에 기재되어있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이름을 적어주십시오. 이름의 순서는 중요하지 않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성과 이름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을 DD / MM / YYYY로 기입하십시오.

국적 또는 여권 정보를 나열하십시오 (일부 국가의 시민은 여권없이 베트남에 대한 접근이 제한 될 수 있음). 여권은 도착 일로부터 6 개월 이상 유효해야합니다.

여권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여권은 도착 일로부터 6 개월 이상 유효해야합니다.

도착 날짜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나열된 도착 날짜 이후에 입국 할 수 있지만 이전에 입국 할 수는 없습니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