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5일 수요일

베트남 비자 및 여행 정보

By Vietnam visa  |  4월 25, 2018 No comments

베트남 비자로 비자를 온라인으로받는 것이 더 쉽지만, 두통이 줄어들 수있는 상황에서는 잘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팁과 조언은 많은 방문객들이 베트남에서 겪고있는 문제점과 실수에 대한 이야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관련 문제를 피하기 위해 그것들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www.vietnamvisas.in에서 공유] 우리의 제안을 공유하십시오.

다음은 베트남 입국 비자를 신청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여권과 우표 공간은 최소 6 개월 동안 유효해야합니다.

- 비자 규정이 자주 변경되므로 여행하기 전에 신중하게 확인하십시오.

- 비자 연장은 진행중인 비자로 1 주일 이내에 끝나는 경우가 많으며, 3 회의 연장 후에는 새로운 비자가 발급됩니다. 수수료는 17-35USD입니다.

- 원하지 않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1-2 주 전에 비자를 신청하십시오.

이를 염두에두고 다음은 베트남에서 온라인 비자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새로운 여권을 신청하는 것은 긴 과정 일 수 있으므로 미리 계획하십시오. 때로는 완료하는 데 최대 한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많은 여객들은 여권이 만료되어 여행을 취소해야했습니다. 베트남은 여권을 떠난 날로부터 적어도 1 개월 동안 유효해야하며 대부분의 항공사는 6 개월의 유효 기간이 필요합니다.

2. 도착 후, 귀하의 비자는 하노이 공항, 다낭 공항 및 호치민시의 탄 손낫 공항에서 오는 항공 여행에만 유효합니다. 기존 공항을 오가는 경우 사전에 여행사에 알릴 필요가 없습니다.

3. 토지 또는 크루즈로 베트남에 도착하는 경우 베트남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해야합니다.

4. 하노이 또는 호치민시에있는 베트남 입국 관리국에서 3 일 이내에 30 일간의 비자 연장이 가능합니다. 지원 info@vietnamvisas.in에서 유사한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어딘가를 여행하기 전에 할 일들 :

- 필요할 수있는 의약품을 준비하십시오.

- 가이드 북을 읽으십시오!

- 어디서 / 어디로 갈지 계획을 세우십시오.
베트남이나 다른 어느 곳에서나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평범하고 단순한 삶을 따르십시오. 계속 웃으면 서 대담하게 지내면 누구나 기분이 나아질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작동합니다. 현지 질문에 미소 지으면 거의 확실하게 대답하고 미소 지을 것입니다. 야간 열차 문제를 피하기 위해 현지 가이드 또는 택시 운전사가 수행하는 사기에 대해 항상 알고 있어야하며 야간 버스를 사전에 알고 있어야합니다. 안전하게 지내고 베트남 여행을 즐기십시오.

Apply visa
Author: Vietnam visa

0 개의 댓글: